CAFE

연습경기

[서울][동대문구] 6/28 (일) 07~09시 레드스톰에서 초청합니다.(한국외대 오바마홀)

작성자REDSTORM|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0

1. HOME 팀명 : 레드스톰

2. 일시 : 6월 28일 일요일 오전 07~09시

3. 장소 :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미네르바컴플렉스 오바마홀 실내체육관

4. HOME 팀 실력 : 하 (연령 40대)

5. 대관보조 : 무료, 심판 한분 봐주시면 됩니다.

6. 연락처 : 010-팔팔3팔-943팔

7. 기타 참고 사항(유니폼 색상, 경기방식, 주차, 샤워, 냉난방 여부 등)

저희팀이 레드색상 유니폼입니다.
레드를 제외한 색상의 상의로 통일해 주시면 됩니다.

쿼터당 7분 2경기로 자유투는 원샷입니다.

주차 유료
냉난방 X
샤워 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