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습경기

[서울]성북구) 6월 25일 목요일 오후7~9시30분 리버스에서 3파전 한팀 초청합니다

작성자리버스16|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0

1. HOME 팀명 : 리버스

2. 일시 : 6월 25일 목요일 19시 ~ 21시 30분

3. 장소 : 6호선 보문역 인근 체육관(확정시 알려드립니다 학교방침)

4. HOME 팀 실력 : 중하하

5. 대관보조 : 물4통

6. 연락처 : 010 3092 구칠구영

7. 5-6명 참석부탁드립니다

※홈팀 AB 원정팀 3파전 진행※

☆흡연 금지,주차,샤워 가능☆

☆체육관내 쓰레기통 사용금지☆

팀명/유니폼색/실력정도 꼭 문자로 부탁드립니다

업무중 답장이 늦을수도 있습니다

인원체크 확실하게 해주시고 연락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