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인/구팀

[서울][노원구] kkk팀에서 매주 화요일 19시~21시30분(3시간) 정회원 모집합니다.

작성자팀KKK|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팀kkk입니다.

저희는 20대중반~30대후반으로

젊은 연령대가 함께 즐겁게 운동하는 즐농팀으로써

매주 화요일 19시~21시30분

땀흘리면서 운동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함께 하실 팀원모집 중입니다!

2. 운동 시간 : 매주 화요일 19시~21시30분

체육관 오픈 18시30분 30분 몸풀고 19시 게임 시작합니다.

3. 장소 : 서울시 노원구 인근 학교 체육관

연락주시면 문자드립니다^^

4. 대표자 연락처 : 010-7228-5264

정회원 가입의사 있으신 게스트 우선 모집합니다.

[성함/나이/키/포지션]등 정보 필히 함께

문자연락주시면 ~ 확인후 빠른답장드리겠습니다.

게스트로 오셔서 몇차례 뛰어보고

상호 간 희망시 팀가입 가능합니다.

가입은 1~3회정도 같이 운동 해 본 후,

저희와 함께하실 수 있다고 판단되면 승인입니다.

단톡방초대드리며,편한 분위기 속 열정이 넘치는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매너 없으신분들은 사절입니다).

5. 기타 참고 사항

<<냉방가동, 샤워불가, 주차가능(무료)>>

참석회비(게스트비)는 8,000원입니다!

유니폼은 검정색 /흰색

3파전 또는 2파전으로 진행하며 운동량 보장하기 위해서

인원 제한 및 팀편성 많이 신경쓰고 있습니다.

즐겁게 열심히 뛰는 팀입니다.

안다치게 즐겁게 운동을 추구합니다~

실력보다는 서로 존중하고 재미있게 농구를

하자는 모임입니다.

(완전초보자는 제한됩니다🙏)

■교류전이나 대회 참석 위주는 아니고,

매주 자체게임 위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다치지 않고 즐겁게 운동하는 분위기 입니다.

■저희는 팀 유니폼이 따로 없고

가입시 단체복을 맞출 필요도 없는

친목도모 즐농팀입니다.

kkk 월 회비: 3만원

게스트비: 8천원

● [팀원모집 조건]

☆실력보다 인성을 먼저보며 참석율 좋으신분!

■매너와인성을갖추시고 신체,정신 건강하신분!

■ 5대5풀코트 시합가능하시고, 점수, 심판 가능하신분

■나이가 너무 많거나 어리신분들은 죄송합니다.

■ 5:5 기본 룰은 아시는 분

■20대~40대 즐기는 농구, 열심히 땀 흘리길 원하시는 분

■한달에 2회이상참석가능하신 가급적 높은 참석율을 자신할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