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람슬기반♥

⚽️6월 3주 가슬이야기🍪

작성자윤수경 교사(가람슬기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46 목록 댓글 1

세계의 축제 "월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가슬이들과도 함께
대한민국을 외치며 축제를 함께
즐기고 있답니다^^
또한 이번 주는 "우리 동네 "로
가게 놀이에 흥미가 높아져
실제 시장 견학과 내가 원하는 먹거리를 구매해보는 경험도 해보았어요!
다양한 활동들이 가득했던 6월 3주
이야기 만나보세요~♡

🔆아토피 교육

🔆우리 동네(불꽃 놀이)

🔆과학 수업
-도대체 뱃속에서 어떻게 아기가 자라는걸까?

🔆시장 견학

하준이 할머니의 어묵꼬지 선물~"감사합니다."
너무 더워해서 슬러시 한잔^^

🔆대한민국 응원
"대~~한민국!~"을 열심히 외치며
응원하였지만 아쉽게 졌죠ㅜㅜ
그래도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주었답니다♡

🔆유아체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람슬기반엄하준 | 작성시간 26.06.22 new 아기낳고집에 오니 하준이가 과학시간에 아기배운걸 가져오더라구요ㅎㅎ
    동생이 신기한지 자꾸 만져보고 싶어해서...사랑스럽게 귀엽게 쳐다보는데~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