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도 가온누리반
친구들과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
⚽ 대한민국 월드컵 경기를 함께 응원하며
태극기를 흔들고 “대한민국 파이팅!”을 외쳐 보았어요.
친구들은 선수들의 멋진 모습에 집중하며
응원의 즐거움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그리고 아토피·천식 예방 인형극도 관람했어요.
인형 친구들과 함께 건강하게 생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손 씻기와 생활 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 나누었어요!
🚒 또한 소방대피훈련을 실시하며
화재 발생 시 안전하게 대피하는 방법을 배워보았어요.
사이렌 소리에 귀 기울이고 대피 경로를 따라
침착하게 이동하며 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익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 다양한 경험 속에서 배우고
성장한 가온누리반 친구들!
다음 주 화요일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참여수업이 기다리고 있어요 💕💕💕
6.23일 화요일 10:20분까지 2층 가온누리반에서
뵙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소방대피훈련 🧯
♥️ 친구들과 함께하는 놀이시간 ♥️
♥️남구 보건소와 함께하는 아토피•천식 교육 ♥️
인형극으로 보는 건강교육 💗
♥️ 태화강변 산책 - 대나무 숲에서 산책해요 ♥️
⚽️대한민국 vs 멕시코 전⚽️
아쉽게 1:0으로 졌지만 동부어린이집 열기는
어느 곳 보다 뜨거웠습니다 ♥️♥️
대한민국 👏🏻👏🏻👏🏻👏🏻👏🏻
6월 3주 언어전달
🤍이번 주 언어전달🤍
떡줄 사람은 생각지도 않는데 김칫국 부터 마신다.
-> 해 줄 사람은 생각지도 않는데 미리부터 다 된 일로
알고 행동한다는 말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온누리반 한별한솔맘 작성시간 26.06.19 금요일이 너무너무너무 기다리게 되는 이유가 웃음 가득한 가온누리 친구들의 사진을 볼 수 있어서인 것 같아요🤩💖💖
오늘 만나자마자 엄마 1:0으로 졌어.. 힘들게 응원했는데 졌어.. 하는데 그모습도 얼마나 귀여웠는지 몰라요 🤣 응원하는 붉은 꼬마악마 모습도 정말 최고에요👍👍 이번 한주도 예쁜 모습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당! 🩷🩷🩷🩷 -
답댓글 작성자가온누리반 교사 길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별이 솔이가 어제 엄청 일찍 왔더라고요 💕 설레는 마음으로 일찍 온 별이 솔이가 너무 귀여웠어요 ♥️ 별이 솔이가 들고온 판박이 스티커 덕분에 월드컵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너무 응원 열심히 했는데 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별이 솔이의 응원 소리가 멀리 들렸을 정도로 크게 응원했답니다 🇰🇷⚽️♥️ 다음주 참여수업때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