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어린이집 입학 100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백일데이 행사를 진행했어요💕
바닥에 가득 깔린 뻥튀기 속에서 숫자 100을 찾기 위해 뽕망치를 들고 열심히 두드려 보기도 하고, 매달린 뻥튀기를 먹기 위해 깔깔 웃으며 도전하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입학한 지 벌써 100일! 낯설었던 어린이집이 이제는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우리 친구들의 소중한 공간이 되었어요🥰
앞으로 남은 265일도 사랑 가득, 웃음 가득, 행복 가득한 추억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항상 믿고 함께해 주시는 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아이들의 100일을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
우솔반 귀염둥이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솔반 재하, 가람반 재우맘 작성시간 26.06.12 재미있는 놀이가 넘쳐나는 100일파티였네요.😊
얼굴만한 뻥튀기 하나씩 들고 맛있는 시간 보낸 우솔이들 너무 귀여워요 한주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선생님 -
작성자가람 김도헌, 우솔 김도아 엄마 작성시간 26.06.13 100일파티 때 뻥튀기 이렇게 팡팡 두드려서 냠~ 하고 먹었다는 도아에요^^ 울랄라교구로 받아온 캐리어를 너무 좋아라하네요. 아침부터 해외로 여행가고 있습니다. 한 주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솔반 조경미교사 작성시간 26.06.16 뿅뿅뿅~
뿅 망치를 신나게 두드리는 도아의 얼굴엔 예쁜 미소가 가득했어요.~
100일데이는 아이들도 교사들도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
작성자우솔 김경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우솔반 친구들의 행복한 모습은 부모님들과 선생님들에게 행복입니다~^^
부모님들의 응원 메세지로 힘내봅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