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솔반♥

❤️행복한 우솔반의 6월3주 이야기❤️

작성자우솔 김경숙|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1


🌿💕 이번주 우솔반 친구들은 촉촉하고 미끌미끌한 알로에와 함께 신나는 오감놀이를 즐겼어요💚
“차가워요~!”, “미끌미끌해요~” 하며 손끝으로 조심스럽게 만져보던 친구들은 어느새 쭉쭉 늘리고 조물조물 주무르며 즐거운 웃음꽃을 피웠답니다😊
알록달록 푸드색소를 넣어 섞어보며 “맛있는 요리 만들어요~” 하고 꼬마 요리사가 되어 즐겁게 놀이했어요👩‍🍳🧑‍🍳
또한 행복안전체험관에 방문하여 다양한 안전체험도 해보았어요🚒✨
전기 안전교육과 심폐소생술 체험을 하고, 안전벨트를 매며 교통수단을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도 배워보았답니다🚗💺
소화기로 불을 끄는 화재 체험과 연기 속 대피, 원통 탈출 체험까지 씩씩하게 참여하며 안전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늘도 새로운 경험 속에서 한 뼘 더 성장한 우리 사랑스러운 우솔반 친구들에게 많은 칭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오늘은 2026 북중 월드컵 대한민국과 멕시코🇲🇽 경기를 함께 관람하며 “대한민국! 파이팅!”을 힘차게 외쳐보았어요😊

우솔반 귀염둥이들과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람 김도헌, 우솔 김도아 엄마 | 작성시간 09:35 new 알로에 촉감놀이 엄마도 하고 싶네요~🤗
    집에서도 종종 지진대피훈련, 소방대피훈련은 하는데 이번에 갔다와서 오빠랑 심폐소생술 놀이까지 해봤어요^^ 소방관 모자쓴 우솔반 친구들 너무 귀여워요! 한 주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