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디오 이야기

탄노이 블랙 12" 헐 ~

작성자이성규|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웨스턴 750A가 나간 뒤로

서울 용산 샵을 두 번이나 올라갔다.

그 뒤로 소전에 구한다고 올렸더니

문자로 왔다 자기가 가지고 있다고.

극초기 극상품이라고 보내온 사진이야 저렇지만

결벽증 환자인 내가 가서 직접 보고

내마음에 들어 살 수 있을런지...

 

미친놈

담양까지 몇 시간을 걸려 갔더니

저걸 블랙 15"보다 더 불러.

난 한 2천 남짓 예상하고 갔는데 글쎄

아무리 극초기형이라도 그렇지

한 쪽 거는 엣지에 실금이 여러군데 간 거 같은데 

(뒷면을 불빛에 비춰서 확인했다면서

실금이 간 것이 전혀 아니라고 함,

전문가한테 검증 받았다나 어쨌다나)

저걸 6천씩이나 불러.

6천이면 차라리 15"를 산다.

털도 안 뽑고 잡아 먹을 놈의 심뽀.

에라이 칼만 안 들었지 날강도야~

2026. 6.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