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방

그대 / 조하문(1987)

작성자gentle|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그대 / 조하문(1987)

 

그대 떠나면 난 어떡하라고 그대
이 밤 다 가면 언제 돌아오나요 그대
날 잊지 말아 주세요 떠난 뒤라도
사랑 사랑한다던 말 그건 거짓인가요
차라리 모든 게 꿈속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잃어버린 날들을 단 하루라도 갖고 싶어요

그대 떠나면 난 뭐라 하나요 그대
이제 떠나면 언제 다시 보나요 그대
난 잊을 수가 없어요 떠난 뒤라도
사랑 사랑한다던 말 그건 거짓인가요
차라리 모든 게 꿈속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잃어버린 날들을 단 하루라도 갖고 싶어요
차라리 모든 게 꿈속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얼마나 좋을까
잃어버린 날들을 단 하루라도 갖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