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방

빗물이야 / 최미미(1985,주현미)

작성자gentle|작성시간26.06.15|조회수3 목록 댓글 0

빗물이야 / 최미미(1985,주현미)

 

아무리 이 마음이 아프다 해도

눈물만은 안 보일거야

밤비 오는 길목에서 갈 곳 몰라 해매어도

가슴으로 울먹일 거야

두 눈에 맺혀있는 이슬은

빗물이야 빗물이야

내가 싫어 가는 사람 무슨 미련 있기에

아 ~ 눈물은 왜 흘려

 

아무리 그 사람을 사랑했어도

잊으라면 잊어줄 거야

밤비 오는 길목에서 갈 곳 몰라 헤메어도

마음으로 울먹일 거야

두 눈에 고여 있는 이슬은

빗물이야 빗물이야

내가 싫어 가는 사람 무슨 미련 있기에

아 ~ 눈물은 왜 흘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