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혼자가 되어 있어도 블랙신드롬(1999)
하루종일 쓸쓸히 비속을 헤메였지
오래된 기역들이 떠오르면
그대를 느낄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어
따뜻한 커피로 젖은 몸을 추스리며
사랑했던 너를 그려보지만
눈물속에서 내 모습은 그려냈어
난 혼자가 되어 있어도
바람결에 너를 느낄수 있어
난 혼자가 되어 있어도
이 비를 맞으며 기역속에 너를
난 느낄수 있어
오 베이베
난 혼자가 되어 있어도
바람결에 너를 느낄수 있어
난 혼자가 되어 있어도
이 비를 맞으며 기역속에 너를
난 느낄수 있어
난 혼자가 되어 있어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