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방

제발! / 디토(2000)

작성자gentle|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제발! / 디토(2000)

 

A)

어젯밤 전활 끊고 조금은 이상해서 다시 너에게 전화를 했어

도대체 전활 끊고 어딜 갔었니? 많은 상상이 날 너무나 괴롭혔었지

A')

어제도 나 모르는 친구를 만났었니? 하지만 뭔가 조금 이상해

우리가 만나온지 오래 됐지만 아직 나에게 넌 뭔가를 숨기고 있어

C)

나를 쳐다봐 이제 변명따윈 그만하고 네게 말해줘

너는 누굴 보고 있는건지

제발 그만해 너의 어색한 표정이 이제 날 힘들게 해

제발 그러지마 너무 힘들어

A")

도대체 넌 왜 그래? 내가 부담이 되니? 나에게 왜 거짓말을 하니?

오래된 만남땜에 무뎌진거니?

아무 이유없이 날 그냥 피하는거니?

Rap)

언제나 내곁에 있어 주기만 바라는 내가 억지라는 것은 나도 알고 있지만

널 너무 사랑하기땜에 나도 몰래 나의 새장속에 너를 가둔거야

이제 난 모든걸 알았어 무작정 구속하는게

왜려 나자신 조차도 힘들게 하는걸

나에게 모든걸 말해줘 나에게 섭섭했던걸

눈빛만 마주쳐도 서로 행복했었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