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노래

나그네 길 / 근우(1972)

작성자gentle|작성시간26.06.09|조회수3 목록 댓글 0

나그네 길 / 근우(1972)

 

해뜨는 동쪽이나 달지는 서쪽이나
이한몸 쉬어갈곳 동서남북 어디메냐
흘러온 길목마다 이별이 아쉬워도
미련없이 가야할길 슬프기만 하여라

지는해 뜨는달에 청춘은 늙어지고
뜬구름 벗을삼아 방랑세월 몇해드냐
타향길 서러워도 고향길 그리워도
하늘보고 땅을보며 미련없이 가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