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노래

잘있거라 나는 간다 / 아리랑씨스터즈(1970)

작성자gentle|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잘있거라 나는 간다 / 아리랑씨스터즈(1970)

 

잘있거라 나는 간다 설레는 가슴

황성의 소나무야 못잊을 니뷰바지 이중교야

눈물로 걸어보는 백조나는 연못가

세월이 흘러가면 봄은 다시 오건만

떠나면 다시 못올 아 동경 도교여 은좌 긴쟈여

 

잘있거라 나는 간다 설레는 가슴

눈덮인 후지산아 말없는 스미다 강아

산설고 물설은 임계신 타국으로

그리운 사랑찾어 희망찾어 가는길

떠나면 다시 못올 아 엄마여 언니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