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노래

슬픈 가로등 / 신진아(1969)

작성자gentle|작성시간26.06.12|조회수3 목록 댓글 0

슬픈 가로등 / 신진아(1969)

 

빗속을 걸어가는 그림자 하나
터벅터벅 우산없이 어데로 가나
사랑마저 빗속에 잃어버리고
말없이 걸어가는 외진 거리에
가로등 가로등 너는 왜
소리없이 울고 있는가

빗속에 사라져간 그림자 하나
쭈룩쭈룩 하염없이 비는 왜오나
둘이걷던 그사람 잃어버리고
지금은 어느곳에 울고 있을까
가로등 가로등 너는 왜
알면서도 말이 없느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