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노래

만나야 해 / 김영희(1975)

작성자gentle|작성시간26.06.13|조회수2 목록 댓글 0

만나야 해 / 김영희(1975)

 

세월가면 잊혀질까 내마음을 달래봐도
눈감으면 떠오르는 잊지못할 그대모습
아~ 우린서로 만나야해 만나야해
아~ 우리서로 언제라도 만나야해
세월가면 잊혀질까 내마음을 달래봐도
눈감으면 떠오르는 잊지못할 그대모습

 

아~ 우린서로 만나야해 만나야해
아~ 우리서로 언제라도 만나야해
세월가면 잊혀질까 내마음을 달래봐도
눈감으면 떠오르는 잊지못할 그대모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