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노래

운다고 올소냐 / 미미성자매(1968,유주용)

작성자gentle|작성시간26.06.15|조회수1 목록 댓글 0

운다고 올소냐 / 미미성자매(1968,유주용)

운다고 가신님이 돌아올소냐

눈물로 달래봐도 애타는마음

그누가 알아줄까 사나이 순정

행여나 가신 님이 돌아오실까

헤메도는 발길마다 눈물넘쳐 흘러도

운다고 올소냐

운다고 가신님이 돌아올소냐

차라리 잊으라고 말이나 하지

못믿을 여자지만 사랑했기에

행여나 바람처럼 찾아오실까

꿈길마다 헤메이며 외쳐 불러보아도

운다고 올소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