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밤에 가는 님 / 민해정(1965)
해가뜰때 오신님이 달이뜨니 가시네요
달 같이 가는세월 무정하고 야속한데
남의속도 몰라주고 저 달은 아직 어디 떴나
음~청사초롱 가장님아 어느때나 오시겠소
꽃이필때 오신님이 바람부니 가시네요
삼사월 긴긴 해도 타는갓이 애달픈데
타는마음 몰라주고 낙화는 어히 어히 지나
음~나귀타고 가는님아 기약이나 두고가오
다음검색
달밤에 가는 님 / 민해정(1965)
해가뜰때 오신님이 달이뜨니 가시네요
달 같이 가는세월 무정하고 야속한데
남의속도 몰라주고 저 달은 아직 어디 떴나
음~청사초롱 가장님아 어느때나 오시겠소
꽃이필때 오신님이 바람부니 가시네요
삼사월 긴긴 해도 타는갓이 애달픈데
타는마음 몰라주고 낙화는 어히 어히 지나
음~나귀타고 가는님아 기약이나 두고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