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노래

달밤에 가는 님 / 민해정(1965)

작성자gentle|작성시간26.06.16|조회수0 목록 댓글 0

달밤에 가는 님 / 민해정(1965)

 

해가뜰때 오신님이 달이뜨니 가시네요 
달 같이 가는세월 무정하고 야속한데 
남의속도 몰라주고 저 달은 아직 어디 떴나 
음~청사초롱 가장님아 어느때나 오시겠소 

​꽃이필때 오신님이 바람부니 가시네요 
삼사월 긴긴 해도 타는갓이 애달픈데 
타는마음 몰라주고 낙화는 어히 어히 지나 
음~나귀타고 가는님아 기약이나 두고가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