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노래

어여쁜 아가씨 / 블랙테트라(1979)

작성자gentle|작성시간26.06.16|조회수2 목록 댓글 0

어여쁜 아가씨 / 블랙테트라(1979)

 

어여쁜 아가씨 날 보지 마세요

이슬에 젖은 눈망울이 난 정말 싫어요

어여쁜 아가씨 날 보지 마세요

쓰디쓴 미소 미소는 난 정말 싫어요

가버린 사람이 생각나 이곳에 왔나요

나 여기 흩어진 쓸쓸한 거리에

아가씨 혼자 뿐인데

홀로 걷는 아가씨 날 보지 마세요

외로운 그 모습에 난 어찌 하라구요

어여쁜 아가씨 날 보지 마세요

이슬에 젖은 눈망울이 난 정말 싫야요

어여쁜 아가씨 날 보지 마세요

쓰디쓴 미소 미소는 난 정말 싫어요

가버린 사람이 생각나 이곳에 왔나요

나 여기 흩어진 쓸쓸한 거리에

아가씨 혼자 뿐인데

홀로 걷는 아가씨 날 보지 마세요

외로운 그 모습에 난 어찌 하라구요

난 어찌 하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