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피는 장미 / 임선아(1971,외국곡)
서글픈 가슴에 이슬 지는 옛 사랑
남몰래 그리우면 헤매는 밤하늘
달빛이 맴돌아 이 마음에 서리면
밤마다 애태우던 장미는 꽃피네
밤이슬 맞으며 나 어데로 가려나
이제는 잊으라고 장미는 피는데
별빛이 깃들어 이 눈동자 빛나도
손 모아 기도하는 사람은 없어라
입술을 깨물며 이 눈물을 참아도
밤마다 이슬 지는 장미는 내 마음
밤이슬 맞으며 나 어데로 가려나
이제는 잊으라고 장미는 피는데
우 ~ 우우 우우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