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노래

가버린 꿈 / 이정열(1969)

작성자gentle|작성시간26.06.18|조회수2 목록 댓글 0

가버린 꿈 / 이정열(1969)

 

눈물을 흘리며 울었오 그대를 못잊어

어두운 이밤을 나홀로 헤메여본다

행여나 그대를 만나면 

사랑의 고백이나 해볼까

지금은 가버린 옛꿈 이밤도 헤매본다

 

그 이름 소리쳐 불렀오 그리운 이름을

새파란 창문에 기대여 울기도 했오

세월이 흘런간 먼 훗날

사랑을 잊을날도 있겠지

저 멀리 날아간 옛꿈 내곁에 다시오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