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노래

섬 아가씨 / 강명희(1967)

작성자gentle|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섬 아가씨 / 강명희(1967)

 

황포선 뱃머리에 울어울어 보낸사람아
돌아돌아 오실날짜 봄인가요 가을인가요
우리임 오실길에 강바람아 불지마라
더벙머리 섬아가씨 하염없이 한숨만지네

봄피리 불어가며 송이송이 맺은 내사랑
서리서리 얽힌정을 꿈결같이 잊으오리까
물구빈 다시와도 우리임은 안온다고
만경창파 바라보며 구슬프게 울고만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