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벌써 무더운 여름이 와버린 것 같네요.
더 더워지기 전에
차박과 취사가 가능한
주변 장소라도
꼭 한번 다녀 오시기를
추천드려 봅니다.
혹시나 마산 창원을 잘 모르시는
회원님들은 장소 궁금하시면
연락주세요.
당연히 노지캠핑 매너
잘 지켜 주십사 부탁드리며
그리 하실거 믿고 공유해 드릴께요.
물론 정말
거의가 다아시는 정보겠지만요.ㅎㅎ
갤로퍼와 함께한
세월이 15년을 휠씬 넘어 가는군요.
현재 타고 있는 갤로퍼1 인터쿨러가
7년이 넘었고
43만 을 넘어서고 있네요.
그동안
미션도 보링하고
엔진도 보링하고
수리 교체 관리로
잘타고 다닌답니다.
각 지자체의 환경정책 변경으로
캠핑(취사 가능한)을 즐길만한 노지가
현저히 줄어드는 현실이지만
아직 갈만한 데가
좀 남아있음에
감사하고 있답니다.
전 지난주에 진해 행암쪽을
다녀왔는데 너무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어제 맡긴
타임벨트 교환을 마치고
오늘 갤로퍼를 찾아왔어요.
제 갤로퍼는
t2 엔진이라고
고속에 유리한 엔진이라 설명해 주시네요.
타임벨트 교체하면서
워터펌프와
모든 벨트류 올 교환하고
냉각수 쪽 밸브도
부품이 수배가 안되어
사장님께서 대체품으로
꼼꼼히 작업해 주셨네요.
냉각수 첨가제와
오토미션 첨가제
다시 넣어 줘야죠.
예상보다
가격이 착해서
깜짝 놀라고
너무 감동이었 답니다.
급하게 오가느라
사진도 못 찍고
예전 사진 한 장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산]뢰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세월때문에
결국에
끝까지 가는거 같아요.
답글 감사합니다. 국장님~!!! -
작성자[경기]203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43만 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차도 엄청 멋있고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관리하신게 보이네요. 앞으로도 즐거운 갤라이프 사진 종종 공유해주세요 ^^~
-
답댓글 작성자[마산]뢰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3:07 new
답글 감사합니다. 국장님~!!!
기본 수리만으로도
할 것들이 넘쳐나지만
그냥 타는 거죠. ㅎㅎ
-
작성자[대구]시나이 작성시간 26.06.23 new
모빌 죽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산]뢰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3:06 new
답글 감사합니다. 국장님~!!!
손볼 데가 너무 많아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