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갤로퍼1 타임밸트 교환

작성자[마산]뢰본|작성시간26.06.23|조회수126 목록 댓글 10

 

 

회원님들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벌써 무더운 여름이 와버린 것 같네요. 

더 더워지기 전에

차박과 취사가 가능한

주변 장소라도

꼭 한번 다녀 오시기를

추천드려 봅니다. 

 

혹시나 마산 창원을 잘 모르시는

회원님들은 장소 궁금하시면

연락주세요.

 

당연히 노지캠핑 매너

잘 지켜 주십사 부탁드리며

그리 하실거 믿고 공유해 드릴께요. 

물론 정말 

거의가 다아시는 정보겠지만요.ㅎㅎ

 

갤로퍼와 함께한

세월이 15년을 휠씬 넘어 가는군요. 

현재 타고 있는 갤로퍼1 인터쿨러가

7년이 넘었고

43만 을 넘어서고 있네요. 

그동안

미션도 보링하고 

엔진도 보링하고 

수리 교체 관리로

잘타고 다닌답니다. 

 

각 지자체의 환경정책 변경으로

캠핑(취사 가능한)을 즐길만한 노지가

현저히 줄어드는 현실이지만

아직 갈만한 데가

좀 남아있음에

감사하고 있답니다. 

 

전 지난주에 진해 행암쪽을

다녀왔는데 너무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어제 맡긴 

타임벨트 교환을 마치고

오늘 갤로퍼를 찾아왔어요. 

제 갤로퍼는

t2 엔진이라고

고속에 유리한 엔진이라 설명해 주시네요. 

 

타임벨트 교체하면서

워터펌프와

모든 벨트류 올 교환하고

냉각수 쪽 밸브도

부품이 수배가 안되어

사장님께서 대체품으로

꼼꼼히 작업해 주셨네요.

 

냉각수 첨가제와

오토미션 첨가제

다시 넣어 줘야죠. 

 

예상보다

가격이 착해서

깜짝 놀라고

너무 감동이었 답니다. 

 

급하게 오가느라

사진도 못 찍고

예전 사진 한 장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산]뢰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세월때문에
    결국에
    끝까지 가는거 같아요.
    답글 감사합니다. 국장님~!!!
  • 작성자[경기]203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43만 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차도 엄청 멋있고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관리하신게 보이네요. 앞으로도 즐거운 갤라이프 사진 종종 공유해주세요 ^^~
  • 답댓글 작성자[마산]뢰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3:07 new 답글 감사합니다. 국장님~!!!
    기본 수리만으로도
    할 것들이 넘쳐나지만
    그냥 타는 거죠. ㅎㅎ

  • 작성자[대구]시나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모빌 죽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산]뢰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3:06 new 답글 감사합니다. 국장님~!!!
    손볼 데가 너무 많아 힘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