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차량 죄송 작성자(상주)약초꾼|작성시간26.06.20|조회수1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렉스턴 g4 차량인데 시트가 침대처럼 된다는데 도저히 방법을 모르겠어요차량 아시는분 도움좀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주]지용 | 작성시간 26.06.20 침대처럼 되는게 아니라 2열시트를 접어 평탄화를 말하는게 아닐까요? 답댓글 작성자(상주)약초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그런가요?산에 다니는게 일이라 차박할려고 했는데 안되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