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음... 저는 남자구요... 저희 어머니께서 이 학교 졸업생이십니다. 저희 어머니 친구분들을 찾고자 이렇게 찾아와 글을 남깁니다. 사정 이야기를 하자면 제가 중학교 다닐 때까지만 해도 자주 만나시던 친구분들이 있으셨습니다. 그런데 저희 집안 사정이 어려워지면서 어머니께서 생계유지를 위해 일을 하기 시작하셨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친구분들과의 연락도 끊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친구분들을 찾아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어머니 성함은 김미란 이구요. 68년 1월생이시고 제가 어릴적 중랑구에 있는 중화초등학교 앞에 있는 동부아파트에서 살았는데 자주 놀러오셨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어머니 어릴 적에는 우림시장 생선가게 쪽 골목길로 들어가면 있는 집에서 지내셨고 어머니 밑으로 남동생이 두 분 계십니다. 어머니께서 이학교에 입학하신건 아마 1984~1985년 사이일겁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1월생이시다보니 빠른 68이셔서 조금 빨리 학교에 입학을 하셨을겁니다. 그리고 제가 기억하는 저희 어머니의 친구분 성함은 '영미'라는 이름을 갖고 계신 분입니다. 그리고 어머니 친구분이라면 아실거라 생각하여 말씀드리지만 저희 아버지는 저희 어머니와 같은 초등학교인 중화초등학교 출신이십니다. 그런데 어머니가 입학하신 다음해 즈음에 망우초등학교로 분리되어 어머니께서는 망우초등학교로 가셨다고합니다. 어머니의 추억 이야기는 잘 듣지 못해서 드릴 수 있는 말씀은 이것이 전부입니다. 그래서 사진도 함께 올리겠습니다.
저희 어머니와 외할머니입니다. 혹시 저희 어머니 얼굴을 기억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댓글을 다셔도 좋고
woukong10 이것은 저의 카톡 아이디입니다. 그리고 010-3914-6390 이것은 제 전화번호입니다. 제 이름은 김기진이구요. 혹시 저희 어머니를 기억하시는 친구분이 계신다면 꼭 좀 연락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