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있어요~

통사론 빡공과정 14강 질문

작성자Space|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통사론 개념강의 14강 (36:57)에서 그려주신
slightly at odds with his friends의 수형도에서

slightly를 지정어로 그려주셨다가
나중에는 slightly, partly 이런 게 다 Adjunct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럼 수형도의 slightly도 지정어가 아닌 부가어로 바꿔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동걸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맞아요. slightly는 부가어로 보셔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