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년 북유럽여행 덴마크 1편

작성자최태은(2반)|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은숙 작성시간26.06.18 덴마크~ 그러게 그리 크지않은 나라이건만~ 역사, 고풍, 멋짐, 감성, 맑은공기, 좋은 날씨등 여행하기좋은 곳임을 충분히 느끼고왔지~^^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나라라면 여유있게 한번더 천천히 보고픈 나라였어~^^ 사놓고 한번도 입지않은 블루 자켓이었는데 덴마아크에서 잘입었네 ㅎ ~ 후기쓰느라 고생했어~^^
    자전거를 많이 타는 나라답게 자전거벨도 이뻤던 기억이 있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최태은(2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나도 이거 기념품샵에서 봤는데 가격이 비싸서 패스~북유럽 물가는 최고! 그래서 사온것도 별로 없네~자전거 벨은 하나쯤 사올껄 그랬어 ㅜㅜ 한군데에서만 본듯!
    매 끼니 나와서 나중엔 본척만척했던 빵빵빵^^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이현분(3반) 작성시간26.06.18 태은이~ 덴마크 1편을 읽고 있으니 지금 덴마크에 있는 것 처럼 생생하네~ 덴마크의 인구와 면적, 인삿말까지 꼼꼼하게 쓰느라고 고생했네~
    네 덕분에 크루즈 선상에서 일출 모습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 인어공주상, 게피온 분수대, 뉘하운 운하거리~ 잊지 못할거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최태은(2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이번 여행은 우리가 체력이 떨어지는 시기에 와서 더욱 기억에 남을꺼 같아~다음 여행지가 어디가 될지 모르지만 북유럽 만큼의 거리는 없을테니~현분이 포즈도 점점 멋스러워 지는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김미순(6반) 작성시간26.06.20 덴마크 소개를 넘 생생하게 잘 해주어서
    나도 그곳에 있는 느낌 이라네ᆢ 친구들
    예쁜 사진도 한 몫을 하고~~ 고마웡 ♡♡♡
  • 답댓글 작성자 최태은(2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미순~같이 갔으면 좋았을텐데~
    그래서 여러가지 사정으로 못 간 친구들 함께 하려고 되도록 자세히 써 보려는중^^
  • 작성자 김은숙 작성시간26.06.20 미순! 안녕~~ 잘지내고 있지!~^^ 후기가 여행지로 훅 데리고 가는 느낌이지!^^ 언제, 어디로 여행지가 될지 모르겠지만 다음에는 꼭 같이 가자궁~^^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