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들의 이야기

은우야~ 생일축하해♡♡

작성자미소샘|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0

따스한 햇살이 가득한 오늘
더욱 특별한 하루가 찾아왔어요
은우의 생일을 친구들과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환한 미소로 서로를 바라보며
행복한 시간을 나누어 보았어요

친구들의 축하를 받는
생일 주인공 은우의 얼굴에는
수줍지만 행복한 미소가 가득했고,
친구들도 진심 어린 박수와 축하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었답니다~♡
함께 사진도 찍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생일의 기쁨을
모두 함께 나누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