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들의 이야기

(깜찍이반)아삭아삭“오이” 좋아2탄🥒

작성자쪼쌤|작성시간26.06.08|조회수39 목록 댓글 0

귀여운 깜찍이 친구들도
오늘은 “오이”가 너무너무 좋아요🥒
낯설어하지않고
오이를 탐색하고. 냠냠 맛보기도하고
조물조물^^ 만지며 신나하고
바구니에 오이 담으며 즐거워 하네요.
🥒🥒🥒
오이야 만나서 반가워

귀여운 깜찍이친구들은
채썬 오이도 조물조물 잘 만지며
말캉한 오이의 촉감도 가득 느껴보았어요.
소꿉놀이하며 즐거운 오늘이었습니다
🥒🥒🥒

옹기종기 모여앉아
아삭아삭 “오이”가 참~좋은 깜찍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