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들의 이야기

수분충전가득❤️오이팩 했어요🥒🥒

작성자쪼쌤|작성시간26.06.09|조회수39 목록 댓글 0

오늘 우리친구들 얼굴이 반짝반짝~^^
오이놀이를 하고나면
피부가 촉촉해짐을 느끼네요^^
오늘은 얇게 자른 오이를 탐색해보고
침대에 누워 쭉쭉~마사지도 하고
얼굴과 팔,다리에 오이를 올려 마사지 해보았어요.
친구와 선생님 얼굴에 오이를 붙여주며
“예뻐져라~^^” 하고 이야기도 해주었어요❤️
🥒🥒🥒

오이로 컵을 만들었어요^^
오이컵에 쥬스를 담아 호로록~~~
시원하게 한모금 했습니다 ㅎㅎ
마사지 후 마시는 쥬스가 꿀맛이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