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들의 이야기

새콤달콤 “오이”피클 만들었어요🥒

작성자쪼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0

오이에 푹 빠진 우리 친구들^^
오늘도 오이 등장이오~~~🥒🥒
이제 오이만 보면 양손에 딱 들고^^
냠냠 맛보며 놀이를 시작하는 친구들이에요 ㅎㅎ
싹둑싹둑 빵칼로 오이를 썰어봅니다^^
🥒🥒🥒

튼튼이반 형님들은 찍기틀로 오이를 꼬옥~~
눌어 모양을 만들어주었어요^^
깜찍이 동생들은 탕탕탕~~~~ㅎㅎㅎ
오이를 두드리며 오이탕탕이 놀이를 아주 신나게 하며
오이 매력에 퐁당🥒🥒

함께 썰어준 오이와 무에
식초도 설탕도 넣어 휘휘~저어줍니다^^
맛있는 오이피클 완성🥒🥒

오이 만만세🥒🥒
맛있게 익으면 더 맛있게 먹어볼게요^^
오이 오감놀이를 통해
우리 친구들이 오이와 친숙해지고
변화되는 오이의 촉감을 느끼며
천천히 오이를 탐색하고 놀이해볼 수 있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