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들의 이야기

튼튼이반 >서울대공원 상상나라

작성자미소샘|작성시간26.06.11|조회수60 목록 댓글 0

친구들이 기다리던 '상상나라'에
견학을 다녀왔어요
노란버스를 타는 것만으로도
설레어하는 친구들~!

상상나라 1층에서는 사진도 찍어보고 그림도 그려보았습니다
팽이를 자동으로 돌려주는 신기한
경험을 해보았어요~

2층에서는 캠핑 놀이!
모닥불에서 요리를 하거나
작은 텐트 안에 옹기종기 모여 음식
만드는 흉내를 내어보며

신나는 여행을 떠나는
흉내를 내어보기도 하고 버스를 타거나 운전하는 흉내도 내었어요

친구들이 제일 좋아했던 3층은 물을
활용한 다양한 놀이가
준비되어있었답니다
낚시도 해보고 물로 요트도
움직여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