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들의 이야기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에 다녀왔어요🌳

작성자쪼쌤|작성시간26.06.11|조회수109 목록 댓글 0

날씨가 너무나 좋은 오늘🌳
우리 깜찍이 친구들과 첫 소풍을 다녀왔어요.
버스타고 룰루랄라~~🎶🎶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에 설레는 마음으로 고고!!!!
모두가 즐거운 마음 가득함으로.
최고로 즐겁게. 최고로 신나게 잘 놀고 왔습니다.
🌈🌈🌈

1층 놀이테마 속에서 퍼즐맞추기도하고
알록달록 예쁜 블럭 쌓기도 했어요.
거울미로속 타험도 신기하네요^^
함께 즐기는 모든게 신기한듯 두 눈이 반짝반짝❤️

댄스댄스 댄스타임🎶
친구들도 신나고~~선생님도 신나고🎶
다같이 점프점프🎶🎶

다양한 물놀이체험도 한가득^^
눌러보고. 공을 넣어보고. 만져보며
호기심박스가 두근두근🌳

캠핑놀이도 신나게~소꿉놀이도 즐겁게~~
미끄럼틀도 타고요^^
실내 놀이터에서도 추억쌓기 성공❤️
우리 아가들이 지나갈때마다 모두가 예뻐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한 시간이었답니다^^
깜찍이친구들 인기짱~~~이었어요 ㅎㅎㅎ
🌳🌳🌳

맑고 고운 날씨와 기쁨 넘치는 오늘.
사랑가득한 우리 아이들과
참 멋진 우리 동구선생님 모두가
참행복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
동구사임당어린이집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