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들의 이야기

온유야 생일축하해 🎉

작성자미소샘|작성시간26.06.15|조회수43 목록 댓글 0

오늘 온유의 생일을 맞이했어요!
친구들과 다 함께 모여
온유의 생일을 축하해 주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답니다.
​온유도 오늘이 자신의 특별한 날인 것을
아는지, 파티 내내 기분이 무척
좋았어요. 친구들이 큰 소리로 축하
노래를 불러주자 부끄러워하면서도 정말
기뻐하더라고요. 하이라이트인 촛불
끄기 시간에는 눈을 반짝이며
집중하더니, 야무지게 "후~" 하고 불어
단번에 촛불을 꺼서 친구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하루 종일 싱글벙글 웃으며 친구들과
행복하게 보낸 온유, 생일 정말 축하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