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만 회장과 시낭송 작성자안재호|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youtube.com/watch?v=Vf5CHHJJRHA&pp=ygUJ7LWc7JuQ66e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애리 | 작성시간 26.06.17 5년 전 수상 기념 전화 인터뷰지만 정말 좋은 일이네요.요새는 자기 PR 시대인데 자랑도 좀 하셔야지요.앞으로 합동연주회 때 시 낭송을 하셔도 멋지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