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 외 질문게시판

해실이 내년엔 안외워도 된다는게 무슨 말인가요?

작성자지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152 목록 댓글 1

해실이 강의를 이제 듣는데 선생님께서
올해가 마지막이라고 내년엔 다른거 외워야 한다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네이버에 검색해도 안나오고
누리과정이 그럼 뭘로 바뀌는건지 궁금하기도 해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동건 선생님 | 작성시간 26.06.19 그럴 줄 알았는데, 개정 안 한다고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