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실이 내년엔 안외워도 된다는게 무슨 말인가요? 작성자지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1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실이 강의를 이제 듣는데 선생님께서 올해가 마지막이라고 내년엔 다른거 외워야 한다고말씀 하시더라구요..! 네이버에 검색해도 안나오고누리과정이 그럼 뭘로 바뀌는건지 궁금하기도 해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동건 선생님 | 작성시간 26.06.19 그럴 줄 알았는데, 개정 안 한다고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