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전공] 의사

언어의 구성요인

작성자Goodluck!|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0

1. 해당 기본서(문제) 사진 : 
 



2. 질문 내용 : 
진모
184.6-2
187.9-1
두 문제에서 언어의 구성요인을 쓰라고 하셨는데,
언어학의 하위범주나 언어학의 분야 아닌가요?

화용론이 언어의 구성요인가요?
언어의 구성요인은 음소,음절..이런거 아닌가요?
 
 
 
 
3. 질문에 대한 답변 : 
 
 
 
 
 
 
 
 
 
※ 제목 양식은 반드시 아래 순서대로 적습니다. 
과목명 페이지 수 p(소문자) 질문 핵심 내용(목차)
Ex) 진모 45p 동작 교육의 접근법
Ex) 기출 331p 언어교육 접근법
* 과목명은 "개론 / 각론1 / 각론2 / 기출 / 기출요약 / 진모 / 논술"만 사용합니다. 
 
사진은 필수이며,  (문제의 경우 전체 사진, 맥락이 보여야 합니다.)
여러 선생님이 보기 편하도록, 
사진을 올릴 때 옆으로 눕히지 말고, 바르게 세워서 올려 주세요.
 
여러 선생님이 검색하여 살펴보기 편하도록,
1일 1게시판 1질문 원칙을 지켜주세요.
 
* 전범위 모의고사는 전범위 모고 질문 게시판 이용해주세요.
* 위 양식을 모두 준수한 글에 한해 답변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