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터디 모집 & 채용

일병행 캠스터디🙌🏻🤍

작성자ksk2209|작성시간26.06.06|조회수78 목록 댓글 0

📍진행방법
▫️인원 : 4명
▫️요일: 월-금
▫️기간 : 한 달 진행 후 연장 협의 (6/8~7/8)
➜ 괜찮으면 1차 시험 전까지 함께 해요 😀
▫️시간 : 오전 8시 ~ 10시 30분까지 2시간 채우기
오후 9시 ~ 11시 30분까지 2시간 채우기
▫️인증: 오전, 오후 공부시간 캡처해서 단톡에 올리기

📌오전 8시, 오후 9시까지는 무조건 착석📌
(이후에 시작하면 지각으로 벌금입니다..!)

📍오프
▫️ 오프 1회 / 반오프 1회 (반오프 3)
▫️ 당일 오전 8시 전까지 단톡에 공지
➜ 오프 몇 번 남았는지 같이 공지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8시 이후에 말씀해 주시면 벌금입니다 🥺

▫️ 특별오프는 정말 불가피한 상황만 인정
➜ 장례식 or 입원 등 인정 가능
➜ 단순 병원 진료 / 결혼식 / 가족모임 / 여행 / 생리통 / 유치원 행사 등 인정 ❌
(오프가 많고, 당일 사용 가능하니 되도록 오프로 사용해 주세요 🥹)

📍벌금
▫️스터디원에게 500원씩 송금

📍 규칙
▫️왕손 🙅🏻‍♀️
▫️넓은 화각 설정 (위에서 내려다보이는 각도 / 옆에서 내려다보는 각도로 부탁드려요!)
▫️화질이 너무 깨지지 않도록 조정해 주세요
▫️가로 화면 유지
▫️중도 하차 시 스터디원 직접 구해주셔야 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오후 1-7시 시기간제 일병행 중입니다.
초임이라적응 기간 동안 공부를 하지 못했고, 이제 다시 시작해 보려 합니다!! ㅎㅎ
몸도 마음도 지치는 일병행이다보니 굳은 의지가 필요한 거 같아요🥹 함께 정서적 지지도 나누며 최합 하실 선생님들 모집합니다 ~!
궁금하신점 댓글 달아주세요 !!

침여 원하시는 선생님들께서 성함 / 나이 / 카톡 아이디 / 구루미 이메일 남겨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