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병행이라 아침에 공부하는 습관 잡기가 어렵더라구요 ㅜㅜ 같이 아침 루틴 만들어가실 분 모집합니다❤️
⏰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6:30 ~ 7:30
✅ 진행 방식
- 6:30까지 기상 및 공부 인증
- 7:30까지 자유롭게 공부 후 인증(구루미 or 열품타)
- 서로 응원하며 꾸준히 습관 만들기!
💰 벌금
- 지각 또는 미인증 시 500원(협의 해보아요!)
📅 목표
- 강제성으로 기상 습관 만들기
- 아침 시간 확보해서 임용 공부 효율 올리기
- 으쌰으쌰해서 꾸준함을 함께 이어가기!!💭
댓글로 알려주세요! 친구처럼 같이 파이팅해보아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