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쌤 진모 진도에 맞춰 유핵정 구술 하실 선생님 구해요!
- 월~금 오후 2~3시 점심먹고 졸린 시간에 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요일과 시간은 협의 가능합니다)
희망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댓글에 (성함, 나이, n수,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요 🥹 정말 열심히 하실분만 지원부탁드려요
다음검색
이쌤 진모 진도에 맞춰 유핵정 구술 하실 선생님 구해요!
- 월~금 오후 2~3시 점심먹고 졸린 시간에 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요일과 시간은 협의 가능합니다)
희망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댓글에 (성함, 나이, n수,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요 🥹 정말 열심히 하실분만 지원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