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각론 강의를 이제서야 열심히 인강으로 듣고있는 학생입니다.ㅎㅎ
다름이 아니라 유아사회교육 단원에서 정서 부분에 질문이 있어 글을 작성합니다!
강사님께서 정서통합은 정서활용이라고도 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교재에 정서 이해(정서 지식의 활용) 으로 나와있어서 헷갈려서 질문 남깁니다 ㅠㅠ 정서 활용은 정서 통합이고, 정서 지식의 활용은 정서 이해와 같은 개념인건가요????
다음검색
선생님 각론 강의를 이제서야 열심히 인강으로 듣고있는 학생입니다.ㅎㅎ
다름이 아니라 유아사회교육 단원에서 정서 부분에 질문이 있어 글을 작성합니다!
강사님께서 정서통합은 정서활용이라고도 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교재에 정서 이해(정서 지식의 활용) 으로 나와있어서 헷갈려서 질문 남깁니다 ㅠㅠ 정서 활용은 정서 통합이고, 정서 지식의 활용은 정서 이해와 같은 개념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