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동건 선생님🩷
저는 이번 논술을 통해서 개념 부족뿐 아니라 문제 요구를 잘못 파악하거나 답안을 불필요하게 길게 작성하는 등 초수생이 자주 할 수 있는 실수를 많이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확인해주신다면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잡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이동건 선생님🩷
저는 이번 논술을 통해서 개념 부족뿐 아니라 문제 요구를 잘못 파악하거나 답안을 불필요하게 길게 작성하는 등 초수생이 자주 할 수 있는 실수를 많이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확인해주신다면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잡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