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배드민턴협회
회원1,68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동해시 무릉제 오픈 진행하나요?
작성자
동해시/김도현
작성시간
20.02.17
협회장님 그동안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임기가 끝났다하니 협회장 모집공고를 빨리진행해야만이 올해에 끝낼수있것 아닌가요 12월도 얼마 안남았는데요 공고를 언제 하시고 선거를 언제하실 건가요?
작성자
오민제
작성시간
18.12.19
강원도민체전 선발선수님들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이찬선(동해/에이스)
작성시간
17.05.15
안녕하세요~ 운동즘 하고싶은데 클럽정보에 시간대나 연락처가 없더라구요... 천곡동에 거주하고 잇습니다.. 가까운곳으로 아침이나.. 저녁운동 가능한 클럽즘 알려주세요~
작성자
무소속/진하윤
작성시간
16.06.29
안녕하세요 동해클럽 김영수입니다 2016년 연합회 회장기 대회 대진표가 아직압나왔군요 오늘중으로 나올려나 수고하세요
작성자
김영수
작성시간
16.06.16
안녕하세요 전동해동해클럽 입니다 무릉제 대진표 가 나왔나하구 들어와보았읍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김영수
작성시간
15.03.18
운동하다 보니 먼곳에서 아지랑이가 피어납니다.땀 흘리고 난후 저 먼 곳을 바라보면서^^
작성자
이창표/하이클리어/속초시
작성시간
15.03.15
횡성주봉배에서 땀 흠뻑흘리고 왔습니다 이제 동해무릉배를 열심히 기다리구 있을께요 아자^^
작성자
이창표/하이클리어/속초시
작성시간
15.03.02
꾸벅 ~ 비가 소리없이 내립니다 봄을 재촉하듯 ~ 여러분 환절기 감기몸살 조심하자구요^^^ 동해무릉배를 기다리며&&
작성자
이창표/하이클리어/속초시
작성시간
15.02.21
큰 창문으로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이 오늘은 좀 후덥하게 느껴지는게 이른 봄인가할정도랍니다 입춘대길~~~^^
작성자
김남일/일출
작성시간
15.02.04
웃음과 열정이 가득했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대회 준비와 진행으로 수고하신 협회장님과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생활체육의 꽃 배드민턴을 사랑하며 건강한 삶과 경기력 향상으로 수준 높은 경기를 보여 주신 모든 선수들께도 동호인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를 드립니다..더 향상된 실력으로 다음 대회에서 또 만납시다..^^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정대(한마음)
작성시간
14.10.27
배드민턴을 사랑하는동해시 동호인여러분! 동해시장배 배드민턴대회가( 26일)얼마남지 않았는데 승부에연연하여 빡시게운동하면 건강에 해롭읍니다,몸관리들잘하시고 보고픈 동호인님들 그때까지건강한모습으로 뵙게 되기를 항상 가정에 행복이 넘치시길기원합니다, 연합회장 김 영 표 드림
작성자
김영표(자연)
작성시간
14.10.18
송이배서 반가웠는데-아쉬웠어요 진짜 삼척해양동굴배에서 다시 웃자구요 : 김운태 곽성구 또 남궁황등 우리 정다운 친구들^^
작성자
이창표/하이클리어/속초시
작성시간
14.10.08
감사합니다,동해클럽 김운태입니다 c조로출전해서 다시뵙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작성자
김운태동해클럽
작성시간
14.09.17
태백배 60대C조로 출전했던 남궁황 김운태동호인 양양송이배에서 다시뵙기를^^
작성자
이창표/하이클리어/속초시
작성시간
14.09.11
해가 쨍쨍나야 곡식이 잘 익는데 ^^
작성자
이창표/하이클리어/속초시
작성시간
14.08.25
60대가 6.25를 이야기합니다 -앞으로도 꼭 기억해야하고 두배 세배 힘을 키워야 한다고 : 대한민국 화이팅
작성자
이창표/하이클리어/속초시
작성시간
14.06.25
춘천 소양강배가 등재되었습니다. 대회요강 잘 읽어보시고 신청 바랍니다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5.29
바람이 많이 불어 먼지가 엄청납니다. 목감기 조심하시고 치악배가 등재되었습니다. 요강참고하셔서 신청바랍니다.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5.13
하늘도 슬퍼하나봅니다. 비 많이 오는데 외부활동 많이 하시는 동호인님들 안전운행하세요~~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4.2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