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배드민턴협회
회원1,68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강원도연합회장기 및 과천배에 참가하신 동호인님들 수고많으셨읍니다^.^ 더불어 우리 회원님들 인솔해가며 두루두루 챙겨준 연합회임원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4.14
-
나른한 오후입니다.졸음운전 조심하세요^.^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3.18
-
동호인여러분!
제6회 동해무릉배오픈 배드민턴대회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데대하여
감사드립니다. 동호인님 덕분에 행사를
성황리에 아무탈없이 무탈하게마무리
할수있었습니다. 도움주신동호인님께
다시한번감사와 고마움을전합니다.
연합회장 김영표올림
작성자
김영표(자연)
작성시간
14.03.11
-
안내)무릉배 관계로 카페가입 하시고 등업한 회원님들중 실명으로 하셨다가 다시 변경한 회원님은 내일까지 수정바라오며 변경안하신 회원님들은 그이후엔 준회원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3.10
-
무릉배를 위해 협조하시고 수고해 주신 많은 동호인님들 감사드립니다.^.^ 꽃샘추위에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3.10
-
60대 D조 전영환회장님과 홍덕표사장님 동해무릉배에서 이창표조를 조금만 이기세요 화이팅ㅎㅎㅎ
작성자
이창표/하이클리어/속초시
작성시간
14.03.04
-
반갑습니다 카페가입하구 처음인사 드립니다 : 또 무릉배대회 모든사람들이 기대했듯 행복한 대회로 되길 기원합니다 아자~
작성자
이창표/하이클리어/속초시
작성시간
14.03.01
-
동해시 연합회 회장님, 사무국장님, 각클럽회장님및 사무장님, 연합회 이사님들 모두 감사드리며 수고하셨습니다. 또한 참가하여 열심 경기해준 동호인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2.24
-
연합회장기 대회 무사히 잘치르게 힘쓰신 집행부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무릉배 대회도 홧팅~~
작성자
강동현(초록)
작성시간
14.02.24
-
배드민턴연합회장배및 취임식행사는
예정대로 동해시실내체육관과
국민체육쎈타에서
진행하기로 협의되었습니다
열심히운동들하세요 화~이~팅
연합회장 김영표올림
작성자
김영표(자연)
작성시간
14.02.21
-
눈이 자꾸자꾸 옵니다ㅠㅠ 그나마 도로에 쌓이지 않아서 조금은 다행이네요~~안전운행 하세요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2.18
-
드뎌 눈이 멈췄네요^.^ 오늘 대보름인데 오곡밥 꼭 드시고 소원성취하세여~~ 초코렛도 출출할때?ㅋㅋ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2.14
-
눈이 또 오네요
회원님들 안전하게 다니시구요
이젠 눈이 그만 오길 빌어 봄니다
작성자
김 동 욱/금강산
작성시간
14.02.13
-
모두들 눈치우느라 고생이죠?ㅠㅠㅠㅠ근육통 안걸리게 조심조심ㅎㅎ 안전운행 하세요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2.07
-
눈이 마니 왔네요...안전운행 하세요
작성자
김 동 욱/금강산
작성시간
14.02.07
-
오늘밤부터 또 폭설이 내린다고합니다ㅠㅠㅠㅠ 미리미리 대비하시고 안전운행 하세요^.^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2.06
-
짧은 2월 알차게 보내시길 바라며~~ 다시 추워졌네요ㅠㅠ 운동 조심들 하시고 연합회장기, 무릉배 많이들 참가해 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2.04
-
배드민턴에 관심이있어 가입하였습니다
천곡에 사는데요 아무것도 아는게없어서
시작을 어찌해야하는지 레슨같은거 받을수있는지 등등
알려주세요
작성자
김승일
작성시간
14.01.25
-
비오는 주말입니다. 일주일의 피로,걱정 다 버리고 편안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1.25
-
알려드립니다. 닉넴을 실명으로 하지 않은 현재 정회원은 2014.1.24부로 준회원으로 강등합니다.참고하시고 불편하시더라도 재등업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이찬선(금강산)
작성시간
14.01.2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