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인욕반

5월 - 자연愛오감톡톡놀이(바람개비를 날려요)

작성자이해심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0 목록 댓글 0

텃밭에 나가기로 한 날이었지만
아쉽게도 비가 내려 연화당에서 활동을 하게 되었어요.

직접 만든 바람개비를 들고
신나게 뛰어다니며 바람개비를 돌려보는 인욕둥이들☺️

“빨리 뛰면 더 잘 돌아가요!” 하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비 오는 날에도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