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욕반에서 5월에 태어난 친구의 생일을 축하해주었어요.
예쁘게 기념사진도 찍고,
다 함께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주인공 친구를 위해 박수도 쳐주고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인욕둥이들💛
시원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 🎉🎂✨
다음검색
인욕반에서 5월에 태어난 친구의 생일을 축하해주었어요.
예쁘게 기념사진도 찍고,
다 함께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주인공 친구를 위해 박수도 쳐주고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인욕둥이들💛
시원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