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인욕반

5월-생일파티(박시원)

작성자이해심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5 목록 댓글 0

인욕반에서 5월에 태어난 친구의 생일을 축하해주었어요.

예쁘게 기념사진도 찍고,
다 함께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주인공 친구를 위해 박수도 쳐주고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인욕둥이들💛

시원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