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인욕반

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부패와 발효 DDR 놀이

작성자이해심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4 목록 댓글 0

부패와 발효에 대해 알아보며
어떤 차이가 있는지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음식이 변하는 과정을 살펴보며
발효는 우리에게 도움을 주는 변화이고,
부패는 음식이 상하는 변화라는 것도 알아보았답니다☺️

이후에는 DDR 게임을 하며
부패와 발효를 자연스럽게 구분해보는 활동도 해보았어요.

몸을 움직이며 즐겁게 참여하고,
배운 내용을 재미있게 익혀보는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