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인욕반

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건강한 피자 만들기

작성자이해심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45 목록 댓글 0

“어떻게 하면 건강한 피자를 만들 수 있을까?”를 주제로
함께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야채가 많이 올라가면 건강해요!”
“5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가야 해요!” 하며
다양한 생각을 들려주는 인욕둥이들☺️

이후에는 건강한 피자 만들기 놀이를 해보았어요.
피자 위에 여러 가지 재료를 올리며
영양소를 골고루 생각해보았답니다.

맛뿐만 아니라 건강도 생각하며
음식을 선택해보는 시간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