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자주 먹는 김치!
김치는 좋은 균이 생기며 맛을 변하게 해주는
발효식품입니다.
나쁜 균이 생겨서 곰팡이가 피는 것은
부패입니다.
부패와 발효를 알아보고 어떤 음식이
발효 식품인지 어떤게 부패 된 것인지 구분하며
부패와 발효 DDR 놀이를 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우리가 자주 먹는 김치!
김치는 좋은 균이 생기며 맛을 변하게 해주는
발효식품입니다.
나쁜 균이 생겨서 곰팡이가 피는 것은
부패입니다.
부패와 발효를 알아보고 어떤 음식이
발효 식품인지 어떤게 부패 된 것인지 구분하며
부패와 발효 DDR 놀이를 해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