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정진반

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부패와 발효 DDR 놀이

작성자김미현 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2 목록 댓글 0

우리가 자주 먹는 김치!
김치는 좋은 균이 생기며 맛을 변하게 해주는
발효식품입니다.
나쁜 균이 생겨서 곰팡이가 피는 것은
부패입니다.
부패와 발효를 알아보고 어떤 음식이
발효 식품인지 어떤게 부패 된 것인지 구분하며
부패와 발효 DDR 놀이를 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