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세 정진반

6월 - IK-IB프로젝트[행복한 음식점] : 지방에 대해 알아보아요

작성자김미현 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52 목록 댓글 0

이번에 알아본 영양소는 지방입니다!
지방은 어떤 음식에 있을까요?
좋은 지방과 안 좋은 지방을
분류해보며 지방을 많이 먹으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점심 때 나온 삼겹살 기름과 식용유를
관찰하며 한 가지 반찬만 많이 먹지 않고
골고루 많이 먹어야 좋다는 것을 기억하고
맛있게 밥을 먹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