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알아본 영양소는 지방입니다!
지방은 어떤 음식에 있을까요?
좋은 지방과 안 좋은 지방을
분류해보며 지방을 많이 먹으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점심 때 나온 삼겹살 기름과 식용유를
관찰하며 한 가지 반찬만 많이 먹지 않고
골고루 많이 먹어야 좋다는 것을 기억하고
맛있게 밥을 먹어보았어요❤️
다음검색
이번에 알아본 영양소는 지방입니다!
지방은 어떤 음식에 있을까요?
좋은 지방과 안 좋은 지방을
분류해보며 지방을 많이 먹으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점심 때 나온 삼겹살 기름과 식용유를
관찰하며 한 가지 반찬만 많이 먹지 않고
골고루 많이 먹어야 좋다는 것을 기억하고
맛있게 밥을 먹어보았어요❤️